domingo, 15 de setembro de 2013

[TWITTER] 150913 CNU e Jinyoung

CN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게무슨일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inceramente, o que está acontecend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Jinyoung:

"ㅠ o ㅠ ㅠ ㅠㅜ"

"Chorando"

Créditos: dayoung @ b1a4trans
Fonte: b1a4trans | b1a4koreadotcom
Tradução e adaptação: Joyce Yumi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